머니투데이 - 프로알지-9 플러스, 제품 안전성 보장하는 쾰른리스트 등재

시너지월드와이드의 글로벌 제품인 프로알지-9 플러스가 도핑 방지 서비스 플랫폼 ‘쾰른리스트(Cologne List®)’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쾰른리스트는 도핑 및 각성제에 대한 테스트를 거쳐 건강 보충용 식품을 검증하고, 운동선수 및 제조업체 등 모든 관련 당사자의 이익을 위해 투명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제품의 라벨에 명시된 내용에서부터 금지 약물에 대한 테스트까지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쳐 진행된다.

 시너지 프로알지-9 플러스는 스트레스, 공해, 노화,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영양균형이 무너진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와 엽산이 함유돼 영양 균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쾰른리스트 등재로 제품의 높은 안전성을 또 한 번 입증받은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프로알지-9 플러스로 더욱 건강해지길 바란다”며 “쾰른리스트에 등재된 프로알지-9 플러스는 유럽에서 출시된 제품이다”고 밝혔다.

시너지월드와이드와 모회사 NSP는 인터랙티브헬스(Interactive Health)가 발표하는 2018년 미국 내 ‘가장 건강한 기업’에 선정됐다. NSP는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건강기능식품과 퍼스널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신식 자체 설비를 통해 품질과 안전성, 효능성을 높여가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인터랙티브헬스의 CEO인 캐시 캔워시(Cathy Kenworthy)는 “가장 건강한 기업으로 선정된 곳들은 전체 미국인의 건강을 어떻게 개선시킬 수 있는가에 대한 본보기”라며 “선정된 기업은 사람들이 건강과 웰빙 그리고 전반적인 삶을 변화시키는 데 촉매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2008년부터 레가시파운데이션을 발족해 회원 및 임직원 소득의 0.5~1%를 매월 적립해 어린이재단을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CONVERSATION

Instagram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