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월드와이드의 미래는 바로 오늘 시작 된다”

창립 20주년 기념 ‘2019 시너지 글로벌 서밋’ 개최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지난 11월 15일부터 16일 양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2019 시너지 글로벌 서밋’을 가졌다.

이틀에 걸쳐 진행된 행사에는 테런스 무어헤드 회장, 댄 노먼 사장 등 본사 임원진과 김혜련 시너지코리아 부사장을 비롯해 아시아, 유럽, 미국 등 세계 각국에서 1만 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시너지 팀 멤버들의 원활한 사업을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활용될 애플리케이션과 신제품 4종이 출시됐다.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출발점, 오늘”


시너지월드와이드 글로벌 서밋은 전 세계의 시너지 팀 멤버들이 함께 하는 서밋중에서 가장 규모가 큰 행사로, 각국 리더들이 서로의 문화와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첫날 신제품 강의 및 시너지 앱(App) 소개와 테런스 무어헤드 회장의 비전 스피치 등이 진행됐으며, 이튿날 임팩트파운데이션과 고위직급자들의 리더십 스피치, 그리고 직급 인정식이 이어졌다.


      ▷ 댄 노먼 사장

환영사를 위해 무대에 오른 댄 노먼 사장은 “2019 글로벌 서밋의 주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출발점, 바로 오늘’”이라며 “과거에 지나간 일을 바꾸려고 하기 보다는 미래를 어떻게 열어 가느냐가 중요하다. 더욱 더 밝은 미래의 성장을 위해서는 빠른 속도로 변화에 대응하고,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테런스 무어헤드 회장

이어진 비전 스피치에서 테런스 무어헤드 회장은 “변화하는 세상에서 성공의 열쇠는 소비자의 흐름에 맞춰 시의 적절성과 존재감을 갖는 것”이라며 성장을 견인할 5가지 중점 사항으로 ▲브랜드 영향력 ▲현장 에너지 ▲디지털 퍼스트 ▲강력한 토대 마련 ▲역량 있는 팀 구성을 꼽았다.



새 비즈니스 도구와 ‘임팩트파운데이션’




새로운 시너지 애플리케이션 소개는 시너지코리아의 김덕현 영업부장이 맡아 강의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시너지 애플리케이션은 시너지 월드와이드 팀 멤버를 위한 공식 앱으로 비즈니스 현황 및 그룹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제품 주문은 물론 사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료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이튿날 소개된 ‘임팩트파운데이션’ 세션에서는 김혜련 부사장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진월 본부장이 무대 위로 올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임팩트파운데이션’은 회원 및 임직원 소득의 일부를 적립해 후원하는 기존의 레가시 파운데이션에서 새롭게 론칭한 사회공헌활동이다.


     ▷ 김혜련 부사장

김혜련 부사장은 “시너지에서는 지난 20년 동안 매년 후원금을 모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1년에 2차례 그들을 찾아가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며 “특히 ‘레가시 파운데이션’에서 새롭게 론칭한 ‘임팩트파운데이션’을 통해 더 큰 나눔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꿈과 희망의 메시지 통해 다양한 비전 설파


이번 ‘2019 시너지 글로벌 서밋’에서는 시너지월드와이드의 리더들이 연사로 나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박영옥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꿈과 삶의 목표’를 주제로 스피치를 진행한 박영옥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평범했던 내 자신이 특별한 삶을 살 수 있었던 이유는 정확한 선택과 간절한 집중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집중하는 리더, 솔선수범하는 리더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결단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한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가장 많이 하는 경험은 ‘실패의 경험’이다. 하지만 실패했을 때 피하지 않고 결단을 통해 일어선다면 분명 지금보다 더 나은 새로운 삶의 모습을 가질 것”이라며 “시너지에서 보내는 시간은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삶을 바꿀 수 있는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 김은지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김은지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코이의 법칙에 대해 설명하며 “비단잉어의 하나인 코이가 환경에 따라 성장하는 크기가 달라지듯이 사람도 환경에 비례해 능력이 달라진다”며 “평범한 제가 시너지를 만나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 황윤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마지막으로 스피치에 나선 황윤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시간은 흘러가는 것이 아니라 쌓이는 것”이라며 “원칙을 토대로 조급해하지 않고 꾸준함을 유지한다면 성장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어진 3부 행사에서는 직급 인정식이 진행됐다. 이날 인정식에서는 펄 이그제큐티브 14조, 에메랄드 이그제큐티브 2조, 다이아몬드 이그제큐티브 4조 등 수많은 신규 직급자들이 탄생했으며, 새로운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자리에는 이균한 리더가 이름을 올렸다.

한편 2019 시너지 글로벌 서밋에서는 가수 춘자, 퓨전MC, 에일리의 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 New Product ]
‘트루그린’ 

식물성 원료 알팔파잎추출물, 보리순추출물, 페퍼민트오일 등을 함유한 청량한 맛의 초록 음료 트루그린은 페퍼민트오일이 함유돼 있어 입 안 가득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원할 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1회 섭취량 기준(5ml) 탄수화물, 당류, 지방이 0g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으며, 청량한 맛과 상쾌한 향이 특징이다.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영·유아의 분변과 김치 등 발효음식에서 유래한 10종 혼합 유산균을 주원료로 사용한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는 1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공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프로바이오틱스가 안전하게 장까지 도달한다. 포도과즙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시너뷰 콜라겐’


시너뷰 콜라겐은 체내에서 소화·흡수가 빠르게 될 수 있도록 분자량을 감소시킨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19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했다.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을 통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고, 뛰어난 보습 작용에 도움을 준다. 손으로 집어 먹거나, 물에 타먹을 필요 없이 가볍게 뜯어서 먹을 수 있도록 스틱젤리 형태로 구성했다.


‘카페 인디마 디팻’


개별인정형 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부원료로 콜드브루 커피추출액,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이 함유돼 커피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까지 더했다. 특히 콜드브루 커피추출액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산 원두를 사용했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된 액상 스틱 제품으로 번거롭게 녹일 필요 없이, 물이나 우유 등에 타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CONVERSATION

Instagram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