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과 부원료로 콜드브루 커피추출액을 담은 ‘카페 인디마 디팻’을 출시했다.
커피나무 열매 안에 있는 씨앗으로 흔히 ‘생두’라고 부르는 그린커피빈은 씹거나 삼켜도 별다른 맛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가 먹는 커피는 생두에 열을 가해 조직을 팽창시켜 수분, 지방분, 섬유질, 당질 등의 여러 성분을 로스팅한 원두로 가공해 사용하게 된다.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아 식약처에 개별인정형 원료로 등재됐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안전성, 기능성, 기준 및 규격 등의 자료를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개별적으로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를 말한다.
카페 인디마 디팻도 개별인정형 원료로 등재된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게 된다. 제품은 액상 스틱으로 1회분씩 개별 포장돼 별도로 녹일 필요 없이 물, 우유 등 기호에 따라 간편하게 혼합해 먹을 수 있고, 이동 시엔 주머니나 가방에 가볍게 소지할 수 있다.
또한 부원료로 콜드브루 커피추출액,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을 함유해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특히 콜드브루 커피추출액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산 원두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제공한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체지방 감소를 원하거나,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을 즐기는 분에게 카페 인디마 디팻을 적극 권장한다”며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하며 개별 포장된 액상 스틱으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하면 보다 건강하게 체지방 감소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CONVERSATION